국내 여행

[하동] 북천역 꽃 양귀비 (21.5.16)

구름구름정풀 2021. 5. 16. 17:36
반응형

21.5.16 기준 하동

내가 가장 좋아하는 봄꽃. 꽃 양귀비
하동 북천역은 봄엔 이렇게 양귀비랑 보라색 수레국화를 해 놓고, 가을에는 코스모스 밭이된다.


오늘은 비가 와서 사람들이 많이 없었다.
비 맞아서 꽃도 약간 축 쳐진 느낌 ?


활짝 핀 꽃들도 있고 아직 덜핀 봉오리들도 많았다. 아무튼 이번 한 주가 한창 절정일 것 같다.


비 와서 저 멀리 산 위에 안개구름도 멋있다.

코로나 방역 때문에 실내 공간 같은데는 출입 통제


이렇게 귀여운 포토스팟도 있다.



길건너 반대편으로 가면 보라색 수레국화 밭


이렇게 몽환적인 푸른 보라색의 수레국화도 너무 예쁘다. 얘도 마찬가지로 피긴 폈지만 아직은 봉오리가 많은 상태.

올 수 있으면 이번 주중에 한번 더 와야겠다.

꽈악~~ 찬 수레국화 밭을 보고 싶은데. 흠 지금은 아직 사진상으로는 약간 듬성듬성 느낌이 있다.



하동 레일바이크. 우리는 좀 늦은 시간에 가서 영업은 다 끝난듯 했다.


예전에는 여기 진짜 기차도 들어오고 그랬던 곳인데. 이제 그 옛날 구역의 느낌이 없어져서 좀 아쉽긴 하다.

여긴 이제 레일바이크와 풍경 체험 열차만 다니는 관광용 역이다.

비와서 사진찍기에는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널널하게 차 대고 사진 찍을 때 다른 사람들이랑 많이 간섭 안되서 좋았다.

코스모스는 많이 보러 왔었는데 양귀비꽃은 처음 보러왔었다. 코로나라 공식 축제 행사 같은 건 없지만 꽃밭은 여전한 하동 북천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