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필리핀

[보홀_맛집] 건강한 맛집, SHAKA 추천!

구름구름정풀 2018. 6. 28. 16:46
반응형

보홀 건강식 맛집 'SHAKA'

이번에 알로나비치 근처에 Panglao Regents Park라는 숙소에 묵었는데, 숙소 근처에 조식 먹을만한데 있을까 찾아보다가 알게 된 곳이다. 그냥 지나가다가 앞에 메뉴판 보고 맛있어 보여서 아침 여기로 먹으러와야지 했던 곳이다. 여기 1번 밖에 방문 안해본게 너무 아쉬웠다. 다음에 보홀에 간다면 무조건 재방문해서 매일매일 찾아갈 곳이다!!


메뉴판.

나는 아침을 먹으러 갔기 때문에 오른쪽에 Morning Glory 메뉴에서 하나 시키고, 주스 2잔, Power Bowl 에서 한가지 시켰다.

여기는 컨셉이 건강한 식단, 채식 식단이다. 점심 저녁에는 햄버거도 파는데 자세히 읽어보니 채식 햄버거 같은 종류였다. 채식주의자라면 이곳을 꼭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다.


내부는 이렇게 카페같이 생겼다.



MIXED MUTT, LADY IN RED 라는 주스를 시켰다. 왼쪽에 MIXED MUTT는 진짜 맛있었는데, 빨강색은 완전 맛이.. 너무너무 건강한 맛이라 솔직히 별로였다. 비트가 들어가는 주스인데, 생강맛도 많이나고, 건강에는 좋겠지만 내 혀에는 별로였던 메뉴.


이건 BACUNAWA BOWL이라는 파워볼 메뉴. 요즘 세계적으로 이런 스무디볼이 유행인것 같다. 그릇이 크고 양이 많았다. 그냥 이 한그릇이 충분히 건강한 한끼. 재료는 용과, 바나나, 파인애플, 화분(Bee Pollen) 등등이 들어가고, 탄수화물로는 뮤즐리가 꽤 많이 들어있다. (밑에 많이 깔려있음) 생긴것 만큼 맛도 달콤, 새콤, 상콤, 건강함 뿜뿜이었다!!


요건 아침에만 되는 모닝글로리 메뉴 중 한가지. 

COCONUT CRUSTED ROAST PUMPKIN FLORENTINE W/ HOLLANDIASE SAUCE

두꺼운 토스트에 코코넛 묻힌 호박, 그리고 위에는 시금치다. 코코넛이 약간 설탕처럼 생겼지만, 설탕 아니고 전체적으로 전혀 달지 않은 토스트였다. 양이 꽤 많다. 홀랜다이즈 소스도 너무 맛있고, 진짜 잘 먹은 아침식사였다.


이렇게나 먹어보고 싶은 메뉴들이 많은데, 여기를 마지막날에 알게되서 아쉬웠다. 다음에 보홀가면 여기 맨날 맨날 가야겠다.


그리고 필리핀은 정말 느긋느긋 한것 같다. 우리가 아침 거의 제일 첫 손님이었고, 직원은 부엌에 한 4명 정도 있었는데 진짜 음식이 천천히 나왔다. 필리핀에서는 항상 여유를 갖고 음식을 기다려야 한다. 그래도 진짜 퀄리티가 너무 좋았던 SHAKA~

위치는 찌개마을 이라는 한국 식당이 있는 건물에 붙어있다. 유명한 HENNAN RESORT 의 Exit 근처라고 보면 된다. (헤난 리조트 입구가 알로나비치 쪽 입구가 있고, 이렇게 반대편 메인도로 쪽에도 있는데 메인도로에 있는 GATE 주변이다.)

맛도 있고, 건강에도 좋고, 보기에도 예쁜 음식들을 먹고 싶다면 SHAKA 완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