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필리핀

[모알보알_숙소] 쿠오바디스 리조트 후기_1

구름구름정풀 2018. 6. 28. 13:34
반응형

가성비 좋은 모알보알 숙소, 쿠오바디스(Quo Vadis) 후기

스쿠버다이빙 하러 갔던 모알보알에서 묵었던 숙소~ 진짜 아기자기 하고 예쁘고, 힐링되는 리조트였다. 그리고 앞바다에 스노클링 포인트도 정말 예쁜 곳이다. (스노클링 후기는 다음 포스팅으로~!)

이번 모알보알 여행에서, 정어리떼 다음으로 제일 기억에 많이 남는 곳.

여기서 3박 했는데, 진짜 힐링 그 자체 였다.


ARISTA라는 리조트 내에 있는 식당. 여기 뷰가 진짜 멋있다. 뷰가 너무 멋있어서 나는 가격 생각 안하고 그냥 아침, 점심, 저녁을 거의다 여기서 먹었다.


여기가 식당 내부~

밥 먹으면서 보는 뷰~ 이건 아침.

이건 저녁 시간.



그리고 3면이 다 오픈되어있는 Bar. ARISTA 식당에서 시킨 음식을 여기서 먹어도 된다. 그리고 노을 질때 음료 하나 시키고 앉아서 먹기도 좋았다. 나는 방에 와이파이가 잘 안터져서 저녁까지 그냥 여기서 노트북 가지고 와서 시간을 보내고 그랬었다.

3면이 바다라, 파도소리 듣고 있으면 약간 배를 타고 있는 것 같은 느낌도 들었다.


여긴 내가 묵은 Garden View 숙소 앞 모습.

방엔 TV와 에어컨이 없다. 대신 사진엔 안나왔는데 천장에 커다란 Fan이 있다. 처음에는 방 상태에 실망했는데, 그래도 팬 틀고 자니까 시원하게 잘 수 있었다. 그리고 TV가 없는것도 처음엔 심심하지 않을까 했는데, 없는 대신 리조트 내 전망 좋은 곳들에서 시간 진짜 많이 보내고, 바다 보고, 수영장에서 시간 보내고 하다 보니 이러한 자연에 가까운 리조트가 좋게 느껴졌다. (어차피 모알보알은 자주 정전이 된다고 한다.)


쿠오바디스에서 먹은 식사, 스노클링 후기는 다음 포스팅으로 넘어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