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수원왕갈비통닭, 롯데본점 팝업스토어 후기

구름구름정풀 2019. 3. 2. 22:01
반응형
오늘 롯데 본점을 갔다가 이렇게 똭! 수원왕갈비통닭을 팔고 있는걸 발견했다.


영화 넘 재밌게 봤었기 때문에, 배부른 상태인데도 10000원짜리 순살 300g을 사 먹었다.


수원 왕갈비 통닭은 루쏘팩토리 라는 회사에서 개발했다고 한다. 루쏘팩토리는 푸드트럭 전문 회사라고 하고, 여기 줄 기다리는데 보면 홍보 영상을 틀어 놨는데, 영화 찍을 때 수원왕갈비통닭이라는걸 개발해 달라는 의뢰를 받아서 이 회사에서 개발했다고 하는 것 같았다. 자세한건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루쏘팩토리라는 곳에서 레시피 개발 했다는거~


엄청 중독성 있고 진짜 맛있었다. 간장치킨 맛이랑은 다르고, 깐풍기에 가깝다고 할까. 그리고 특유의 양념맛이 있는데... 나는 먹으면서  과자 맛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치토스 바베큐맛, 프링글스 바베큐맛 이런데 들어가는 양념스프 맛 ? ㅋ 그래서 맛이 없을 수가 없다.


깐풍기 같다고 했는데, 중국집에서 이런 깐풍기 시키면 더 비쌀텐데 ~ 깐풍기 저렴하게 먹는 느낌이기도 했다.


먹다 배불러서 집에 가져와서 식은 채로 먹었는데도 맛있었다.


명동 롯데 본점 말고 다른데도 열었나 모르겠는데, 암튼 엄청 날개 돋힌듯 팔려나가고 있었던 수원왕갈비통닭.

배만 고팠으면 제대로 된 19000원짜리 뼈 있는 통닭으로 먹었으면 더 좋았을 듯 하다.

없어지기 전에 다시 가서 사먹어보고 싶다!!
언제까지 할지 모르겠지만 홍보 동영상에서는 3.1일 어제부터 팝업스토어 열었다고 했다.

영화 보면서 저거 엄청 먹어보고싶다 생각 했었는데 ~ 또 발견하면 사먹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