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피자] 오뚜기 냉동피자 맛있게 먹는 방법!!(비주얼 대박)

구름구름정풀 2017. 12. 17. 22:01
반응형

냉동피자 맛있게 먹는 방법!!

 

오늘은 마트에 가서, 오뚜기 피자 시식을 하고 있길래 한번 먹어보고 맛있어서 한판 사왔습니다. 예전에 어떤 포스팅에서도 오뚜기 피자 괜찮다고 한게 생각 나서 이렇게 사와 봤는데, 마트에서 거의 4980원에 구매 하였습니다.

 

이정도면 가격적으로 괜찮은 피자입니다. 비쥬얼은 이렇게 생겼는데, 예전에 타사 냉동피자 먹어보고 너무 치즈 쪼금 들어있고 도우도 맛 없어서 실망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냉동 다신 안먹어야겠다 생각했었는데요.

갓뚜기는 이정도면 가격대비 토핑, 치즈 양도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여기에 추가 토핑을 얹어서, 더 맛있게 만들어 먹었습니다. 집에 닭가슴살 통조림이 있어서, 통조림 하나 추가 하고, 피자치즈 남은게 조금 있어서 얹어서 오븐에 같이 구웠습니다!!

 

닭가슴살은 조금만 오픈한 상태에서 물기 쫙 버려주고, 이렇게 물기 없이 준비한 다음에 피자에 고루고루 얹어주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닭가슴살이랑, 추가 치즈 뿌려서 더욱 풍성해진 피자 비주얼!!

 

저는 집에 렌지, 오븐 겸용 삼성 직화오븐이 있어서, 직화오븐 Cookbook에서 시키는대로 아래와 같이 낮은 석쇠에 피자 올려서 오븐으로 직행시켜 줬습니다.

 

들어가기 전 비쥬얼. 닭가슴살이 캔 안에 들어있을땐 압축 되어있어서 양이 별로 안많아 보였는데, 이렇게 해 놓으니깐 양이 꽤 있더라구요.

 

 

자동 요리 기능 중에 냉동피자 기능으로 했더니, 7분 45초가 세팅되었습니다.

8분 정도면 흠, 기다리는데 별로 초초하지 않은 적당한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피자랑 웨지 감자랑 같이 먹으려고 이 시간동안 웨지 감자 준비 했습니다.)

 

쨘! 그리고 이렇게 완성된 모습니다. 정말 냉동피자라고 볼 수 없을 정도로, 퀄리티가 좋아보이지 않나요? 아무리 토핑 올렸어도 도우나 소스가 맛없으면 별로일텐데, 오뚜기 피자는 도우가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조금만 더 얹어서 추가 해주니, 프랜차이즈 저리가라 할 정도의 퀄리티로 업그레이드 되네요!

 

냉동피자 5000원에, 닭가슴살 통조림 약 3000(?), 피자치즈 조금?

이정도면 원가가 8~9000원?선 되겠네요. 둘이서 먹기엔 좋은 양이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걸 구워서 바로 먹을 수 있다는게 집에서 먹는 큰 메리트 인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저렴한 가격의 냉동피자라 불고기가 그렇게 많이 토핑되어있진 않았는데, 이런식으로 더해주면 완전 고기가 풍부한ㅋㅋ 피자를 맛 볼 수 있습니다.

 

샌드위치 해 먹으려고 닭가슴살 통조림 거의 항상 사 놓는 편인데, 오늘 아주 피자 토핑으로서 노릇을 제대로 했네요. 이렇게 응용하길 너무 잘 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이드 디쉬로 만들어준 웻지 감자.

큼직한 감자를 8등분으로 썰어주고, 올리브유+후추,소금 넣어서 버무려 준다음 오븐에서 10분 구워줬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완성된 웨지감자와 피자 함께 먹었습니다.

 

어쨌든, 냉동피자 사시면 있는 그대로만 드시지 마시고, 집에 있는 재료들 추가해서 응용해서 만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번 나중에 시도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