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돈까스] 이마트 피코크 등심 돈까스 후기(맛있어요!!)

구름구름정풀 2017. 12. 19. 00:16
반응형

이마트 피코크 등심 돈까스 후기

 

원래 홈플러스만 자주 갔었는데, 최근 한 2주 동안 이마트를 다녀왔습니다. 근데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들도 좋은거 많고, 피코크 냉동 제품들도 퀄리티가 엄청 좋은 것 같습니다. 솔직히 좀 놀랐습니다~~!

 

오늘은 PEACOCK 등심 돈까스를 사먹어봤습니다. 밖에서 파는 수제 돈까스 처럼 엄청 고기가 두껍고 진짜 맛있더라구요~ 고기가 부드럽고 튀김옷도 잘 입혀져 있었어요.

 

 

등심 돈까스 말고, 치즈, 겹겹이 돈까스 등등 여러가지 시리즈들이 있더라구요. 후기들 보니까 치즈 돈까스가 유명하던데~!! 저도 곧 그것도 사먹어 봐야할 것 같네요.


등심돈까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위에 한팩 사면 8400원에 총 4 덩이 들어있습니다. 밖에서 먹으면 이 한덩이만 해서 8000원인데, 같은 가격에 4개가 들어있으니... 한팩 사서 가족들이랑 하나씩 먹으면 저렴하면서 맛있는 한끼가 될 것 같네요.





 

일주일 전에 사고, 그때 먹고 이번에 다시 꺼내서 튀긴건데 밀봉이 잘 안되어있다보니 표면에 수분이 얼어 있었어요. 그래서 그 수분이 녹으면서 표면 빵가루가 뭉쳐서 이렇게 튀김옷이 눌렸네요. 빵가루 결이 살아있지 않아 표면 비주얼은 영.. 그렇지만 그래도 엄청 바삭했답니다.

 

고기가 생각 외로 두꺼웠습니다.

 

두껍고 부드러웠던 피코크 등심 돈까스

오늘 혼자 먹었는데, 집에서 혼밥 하시는 분들 간편하게 해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진짜 쟁여놓고 먹기 딱 좋은 냉동 돈까스.

튀김이지만 이런 돈까스는 기름이 많이 필요하지 않답니다. 저는 후라이팬에 기름 조금만 두르고 후라이팬 기울여가면서 튀겨줬습니다. (이렇게 하면 많이 튀니까 후라이팬 투명 뚜껑을 꼭 덮어서 튀겨야 합니다.)

 

돈까스를 집에서 튀겨 먹는다는게 어려울줄 알았는데, 한번 해보니 너무 맛있고 기름도 적은 양으로 할 수 있어서 앞으로 피코크 돈까서 종류별로 다 도전 해봐야겠어요.

 

그리고 한번 개봉 후 저장해 놓고 먹을때는 하나씩 랩으로 씌워서 보관해야할 것 같습니다. 포장 케이스 자체가 밀봉이 잘 안되는게 아쉬웠어요. 그렇다보니 나중에 꺼내보니 표면에 얼음들이 냉동실 성애 끼듯이 얼어붙어 있어서 걔네가 튀김 하면서 팍팍 튀더라구요 ㅠㅠ 그것만 나중에 조심해서 ㅋㅋ 앞으로 꾸준히 먹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