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괌_사이판

[사이판_관광] 마이크로 비치에서 제트스키 타기

구름구름정풀 2018. 1. 10. 22:30
반응형

마이크로 비치에서 제트스키 타기


가라판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비치~ 마이크로 비치다. 마이크로 비치 주변에 큰 리조트들이 몰려있다. 우리는 FIESTA 리조트 쪽에 있는 마이크로 비치로 갔다. 아무래도 가라판에서 걸어서 갈 수 있고 주변에 리조트들이 많으니까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찾는 비치같다. 


물은 그렇게 막~ 투명하진 않다. 우리나라보단 깨끗하지만 그래도 사이판에 있는 비치 중에서는 그냥 쏘쏘

우리는 중간에 시간이 좀 붕떠서 그냥 가볍게 산책겸, 쉬러 갔었다. 저기있는 비치베드들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비치에 가면 현지인들이 엄청 호객행위를 한다. 각종 액티비티들을 타라고 하는데, 우리는 제트스키를 한번 타봤다. 가격은 50불 정도였던거 같은데, 한인 업체에 비하면 엄청 싼 가격이었다. 우리는 호텔에서 안자고 한인 게스트하우스 패밀리룸에서 묵었는데, 거기가 여행사를 같이 하고 있어서 제트스키도 연결 해주고 그랬었다. 근데 거기에 써 붙여있던 가격은 터무니없이 비쌌다. 어차피 이런 현지인들한테 연계만 해줄 것 같은데, 가격은 거의 1.5배 이상 받았다. 그래서 제트스키 타고 싶으면 그냥 마이크로비치에 가서 현지인들한테 직접 지불하고 타는 것도 괜찮은 것 같다.


우리는 마나가하섬 가는 투어를 다른 여행사 통해서 예약을 했는데, 여행사 없이 더 싸게  가고 싶으면 그것도 마이크로비치에서 현지인들 보트 타고 가면 된다. 마나가하 섬이 위 사진에서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작은 섬인데, 큰 여객선 같은 배로도 가긴 하지만 멀지 않아서 여기서도 현지인들이 보트 운행을 한다.


어쨌든 간단한 해양 액티비티를 하고싶다면 이렇게 마이크로 비치에서 현지인 업체에서 할 수 있는데, 흥정은 잘 안되는 것 같다. 좀더 싸게 해달라고 했는데 그게 최저가라고 하면서 안해줬던 것 같다.


반응형